본문 바로가기
8.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종로 보람의원] 이번엔 두타텍트 처방후기 ! : 두타텍트 가격 및 효능, 아보다트 비교

by 브래드 피트 2021.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래드 피트 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머리카락..

잘 지키고 계시나요?

 

보람의원 진료시간, 주차, 대기시간 등 

기본정보는 아래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020/05/15 - [7.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 [종로 보람의원] 탈모약 처방 후기 ! 위치,주차,진료,대기시간,가격 등

 

[종로 보람의원] 탈모약 처방 후기 ! 위치,주차,진료,대기시간,가격 등

안녕하세요, 브래드 피트 입니다 :) 혹시 탈모에 대해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살면서 한번도 탈모에 대해 고민해본적이 없었습니다. 평소처럼 일상을 보내던 중 갑자기 친구가 저에게

plz-showmethemoney.tistory.com

원래는 제가 아보다트를 처방받아서 먹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진료를 받고나니 두타텍트 처방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두타텍트 처방후기를 한번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해가 밝았습니다.

마피아는 아니 탈모인은 고개를 들어 탈모약을 처방받으러 갑니다.

 

제가 사는 신당의 장점 중 하나는.

버스 한번에 보람의원을 갈 수 있다는 겁니다.

어때요? 부럽죠?

 

2014를 타고 종로5가에 내리면 바로 앞이죠 후후.

 

버스 타이밍을 놓쳐 10분을 떨다가 탑승.

가봅시다..

 

오늘은 어떤 진료를 해주실까.

탈모가 나아졌을까.. 심해졌을까..

복잡한 심경으로 창밖을 구경하고 있는데 장수보쌈이 맛있어 보여 찍어봤습니다.

 

버스로 종로5가에 내려서 길을 건너야 합니다.

횡단보도 보단 지하도가 빨라요.

내려갑니다.

 

종로5가 지하철역 공사를 하고 있네요.

1번 출구를 찾아나갑니다.

 

1번 출구로 나가서 쭉 직진.

왼쪽에 나뭇잎이 다 떨어진 앙상한 나무.

왠지 기분이 나쁘네요.

 

가다보면 보령약국을 만납니다.

이따봐 자기.

 

보령약국 뒤 보람의원.

올 때마다 저 삭막한 벽돌색은 적응이 안됩니다.

 

앞에 X배너 같은거라도 좀 세워놓지..

위에 보람의원 글자라도 새로 칠하지..

왤케 삭막해보이게 해놓는건데..

 

3층 꾸욱~~

 

짜잔~~! 역시 평일은 평화롭다.

 

얼레.

보람의원이 리모델링을 했네요?

 

이게 옛날 바닥인데.

 

요렇게 바꼈습니다.

한결 쾌적해졌어요.

 

친구한테 사진 보내고 보람의원 리모델링 했다고 톡을 쓰고있는데

친구가 바로 '바닥만 봐도 어딘지 알겠다'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방비는 3개월부터 1년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두둥. 저의 차례가 되어 진료실2로 들어갔습니다.

 

진료내용

 

요번 진료내용은 이랬습니다.

 

1. 현재 단계에 대한 확인(핸드폰으로 찍어서 의견 주십니다.)

2. 동거인 유무

3. 식습관

4. 음주 및 흡연

5. 가족 탈모력(유전)

6. 여자친구 유무

 

그리고 정력감퇴에 대한 체감은 어떠한지?

보통 진료를 보면 5분컷이었는데 오늘은 10분정도 봤습니다.

뭐지; 

 

그리고 매번 아보다트를 먹었습니다만,

이번에는 두타텍트를 처방해주셨어요.

 

두타텍트는 뭐에요??

 

※ 두타텍트

- 아보다트와 동일한 성분으로 아보다트보다 저렴하고 양이 많다.

 

뭐.. 아무튼 이렇게 해서 수납을하고 처방전을 받았습니다.

3개월치 처방이라 진료비는 5천원.

 

계단도 삭막하다 삭막해..

이제 두타텍트 처방을 위해 아까 만났던 보령약국으로 갈께요.

 

 

 

 

 

보령아 안녕. 오랜만이야.

 

보령약국은 워낙 크고 유명하니 바글바글합니다.

저쪽은 신경쓸 필요없고. 구석에 처방전 접수처로 가시면 됩니다.

 

처방전을 드리고 결제 후 기다리면 약교환표를 줍니다.

그걸 갖고 대기하다가 약제실에서 호명하면 받으러 가면 됩니다.

 

아보다트 두타텍트 가격비교

3개월치 3통 샀는데요? 49,500원입니다.

한 통에 16,500원.

30개니까 한 알에 550원정도 하네요.

 

<아보다트 3통 구매 영수증>

아보다트 3통에 65,970원

한 통에 21,990원.

30개니까 나누면 733원.

 

아보다트보다 두타텍트가 저렴합니다.

 

생긴건 요렇게 생겼어요.

3개월간 또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떠오르는 해처럼..

2021년에는 머리카락이 더 자라나길..

 

모두들 득모하세요 :)

728x90
반응형